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!
2021.08.03월에 무신사를 통해서
‘데크슈 레몬(220)‘를 구매하였습니다.
너무 좋아하는 신발이라서 아껴서 2년을 잘 신다가
얼마전에 신발 전체를 세탁했는데 깔창에 패브릭이
밑창 초록 고무와 분리가 되어 건조 후에도
다시 대고 신기가 어려워보입니다.
혹시 A/S는 구매이후로부터 따로 가능한 기간이 있는지
데크슈 기존 깔창 교체는 A/S 범주에 들어가는지 궁금합니다.
그리고 신발끈도 교체하고싶은데 재입고는 언제쯤 될까요?
답변부탁드려요s2
***
안녕하세요 고객님
캐치볼입니다,
문의글 답변이 늦어져 죄송합니다.
인솔 교체는 가능하지만 기존 인솔 AS는 불가해보입니다.
또한 캐치볼을 꾸준하게 착용해주시고 좋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여분 인솔이 있어 고객님께 출고 드릴 수 있습니다.
다만 오래전 주문 건으로 고객님 주문건 및 주소지 확인이 어렵습니다.
번거로우시겠지만 010-4198-1012로 고객님 성함/주소/문의내용 남겨주신다면 추가 출고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여분끈의 경우 재입고 예정은 있지만 아직 확실한 입고 일정은 없습니다.
긍정적인 답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.
여분끈 최대한 빠르게 입고 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